본문 바로가기
연금복권

213회 연금복권 당첨 번호, 1등 당첨 판매점(1등 배출점), 당첨 결과 입니다

by 우주정복보이 2024. 5. 31.
728x90
반응형

 

이번주에는

 

1등 당첨자가 나왔네요

 

~~~~

 

 

제가 아니라서 아쉽 ㅋㅋ

 

낮에는 햇살이 장난 아니네요

 

 

다들 낮에

 

더위 조심하세요

 

낮에는 에어컨이 필요합니다 

 

벌써 초여름이라

 

 

 

다이어트 중인데 

 

~~~~

 

 

살이 빨리빨리 안빠져서

 

초조하네요 ㅎㅎ

 

 

저번에 

 

단식하니까 힘이 너무 없어서

 

 

~~~~

 

 

먹으면서 하니까

 

진도가 영 안나가네요

 

다이어트와 연금복권 1등을

 

같이 기원해 봅니다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