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금복권

212회 연금복권 구매했습니다, 제 행운번호 보여드립니다, 1등 당첨 감사합니다

by 우주정복보이 2024. 5. 17.
728x90
반응형

 

이전부터

 

연금복권에서

 

~~~~

 

 

제 수동번호와 같은 번호를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쟁탈전이 있었는데

 

못 샀네요 ㅎㅎ

 

앞의 한자리 바꿔서 샀습니다

 

그게 당첨되면 재수 ㅋㅋ

 

그런게 당첨되야 재밌는데

 

 

연금복권은

 

인터넷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

 

 

구매하시면

 

번호를 고를 수 있습니다

 

로또처럼 같은 번호를 여러명이 

 

구매할 수 없습니다

 

딱 한명이 그 번호를 구매 할 수 있는 시스템

 

오프라인 복권방에서

 

같은 번호를 구매할 수 있지만

 

랜덤판매라서 

 

오프라인에서는

 

지정번호를 구매 할 수 없습니다

 

저는 한 번호를 조만 다르게 

 

~~~~

 

 

구매하지 않고 

 

여러 번호를 구매하는 스타일인데

 

1등, 2등, 보너스 당첨 골고루 

 

나왔으면 좋겠네요 ㅋㅋ

 

확언 들어갑니다

 

회차 번호 좋네요

 

212회 연금복권 1등 당첨 감사합니다

212회 연금복권 2등 당첨 감사합니다

212회 연금복권 보너스 당첨 감사합니다

 

그래 이것으로 소원이 이루어졌어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