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금복권

214회 연금복권 당첨 번호, 1등 당첨 판매점(1등 배출점), 당첨 결과 입니다

by 우주정복보이 2024. 6. 7.
728x90
반응형

 

이번주는 

 

당첨자들이 많은 느낌

 

~~~~

 

 

당첨 결과가 좀 기네요 ㅎㅎ

 

근데

 

요게 정상이죠

 

 

당첨자들이 다 나와야죠

 

당첨자가 안나왔을땐

 

이월 해야 되는게 정상같은데

 

이월없이 

 

 

정부가 다 가져가는 듯

 

비정상 ㅎㅎ

 

~~~~

 

 

어쩌면 복권사업이

 

민간화 되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도 있습니다

 

 

물론 복권 보험 같은건 

 

다 만들어 놓고

 

못 떼 먹게 

 

근데 쓰다보니 민간으로 하면

 

위험해 보이긴 하네요 ㅋㅋ

 

지방 정부에서 할 수 있게 

 

~~~~

 

 

하는 것도 괜찮네요

 

지방 재정에도 도움되고.

 

오 좋다

 

지방 복권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