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후기

"피크 타임" 보다보니 몰입했네요 ㅎ

by 우주정복보이 2023. 3. 31.
728x90
반응형

 


TV에서
우연히 1화, 2화 연달아
방송해줘서 보다보니 몰입한 방송이네요
 
이미 데뷔했던
아이돌들이 다시 재도전해서
1등 상금 3억원의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실력들이
아예 바닥은 아니고
잘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보는 재미나 감동도 있더군요
 
어디선가 본듯한 사람들도 나오고
 
옛날에도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오고
지금도 여러 프로들이 하고 있지만
자신의 입맛이나 스타일에 맞는
프로가 한번씩 나오는 것 같습니다
 
보이즈 플래닛인가 뭐시긴가는
이상하게 별로 재미가 없더라구요
나랑 안맞는 걸로
 


심사위원들도 규현이 좀 웃기고
울기도 하고
재밌었습니다
심사위원들도 내 스타일 ㅋㅋ
 
퍼포먼스 위주인 팀들도
눈에 띄는 애들도 보이고
저는 팀7시, 팀 20시가 기대되더라구요
 
별로 기대안했는데 
잘할때 반전 카타르시스랄까
잘 됐으면 좋겠네요
 
잘생겼는데 재능이 좀 딸리고
재능은 충만한데 얼굴이 좀 딸리고
이런 캐릭터들도 있고
보면서 여러 생각도 들고
나도 모르게 
오랜만에 몰입한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여러분께 1화부터 보시길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