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후기

영화 " 캐리 " 다들 아시나용?

by 우주정복보이 2023. 3. 24.
728x90
반응형

2013년도에 나온 

영화네요

나왔을때

관심이 살짝 있었는데

이제야 보게된

 

영화 보기 전에는 

직접 보고 판단하려고

최대한 정보를 

멀리하고

 

보고 나서 검색해본

유명한 작가

스티븐 킹 원작에

1976년도에 영화가 있었네요

 

제가 본건 리메이크 같네요

 

옛날에 비디오테이프 빌리러 갔을때

"캐리" 포스터가 무진장

무서웠던 기억이 납니다

피를 흘리고 있던 주인공이였는데

완전 무서움

 

그래서 그때

한창 비디오 많이보던 저도

겉표지가

너무

무서워서 안빌려봤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옛날 표스터는 

굳이 안찾아봤습니다 

무서워 ㅎㄷㄷㄷ ㅋㅋㅋ

 

스릴러 + 공포 느낌

ocn에서 새벽에 하는거 

우연히 보다가

잠이 와서 자고

담날 찾아서 뒷부분 본 일인

 

사실 주인공

클로이 모레츠가 귀여워서 ㅎㅎ

이름이 너무 어렵고 헷갈림

클레이 모리츠로 알았다는

 

옛날 킥 애스 에서 아역때 

진짜 귀여웠는데

많이 컸네 

옛날 

76년작 캐리를 다 보지는 못하고

대충 훑어봤는데

완전 비교는 좀 그렇지만

얼추 비슷한 느낌으로 찍은 것 같다

 

주인공은 클로이 모레츠가 더 이쁨

 

더 글로리 보다

심한 복수극이라는 ocn카피글이 웃겼다

나름 재밌었다

뭔가 까고 싶지만

사실 재밌게 봐서 

굳이 까지 않겠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