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금복권

223회 연금복권 당첨 번호, 1등 당첨 판매점(1등 배출점), 당첨 결과 입니다

by 우주정복보이 2024. 8. 9.
728x90
반응형

 

요즘 제 연금복권이

 

너무 조용하네요 

 

~~~~

 

 

7등이 한번씩 걸리는데

 

제가 원하는건

 

 

 

1등, 2등, 보너스 입니다 ㅎㅎ

 

5등까지는 걸려본 것 같네요

 

다음주에는 1등 영상으로 고고

 

 

 

이번주 당첨결과를 보니

 

요정도면

 

~~~~

 

 

골고루 나온것 같은데

 

전체 당첨자수가 좀 줄었네요

 

 

그래도

 

연금복권은 가끔

 

1등, 2등, 보너스 당첨자가

 

~~~~

 

 

안나오기도 하는 복권이라

 

 

요정도면 많이 나온 편이죠

 

제가 저안에 들어가는 걸

 

한 번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