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금복권

221회 연금복권 당첨 번호, 1등 당첨 판매점(1등 배출점), 당첨 결과 입니다

by 우주정복보이 2024. 7. 25.
728x90
반응형

 

좀전에 

 

폭우가 쏟아졌는데

 

~~~~

 

 

한 30분 정도

 

태풍인줄 알았네요 

 

 

 

폭우가 내리니까

 

밖에 나가서 맞고 싶은 생각이 들던데

 

검색해보니

 

그런 사람들이 있다고 하네요

 

비온날 애호가라고 ㅎㅎ

 

 

좀 만 더 내렸으면

 

우리 동네 개천 넘칠 것 같았는데

 

~~~~

 

 

다행히 그쳤네요

 

언제그랬냐는 듯 

 

소나기처럼

 

확 그치니까 

 

그것도 신기하네요

 

다들 국지성 호우 조심하세요

 

 

 

생각해보니

 

몇년 전부터 이런 소나기같은 폭우가

 

~~~~

 

 

좀 내렸던거 같네요

 

뭔가 시원했습니다 

 

아 그리고

 

연금복권 당첨 판매점이 좀 이상하네요

 

지금 이시간까지

 

판매점 수가 안맞네요

 

인터넷 구매 당첨자수가 안나오네요

 

합계가 안맞음 뭐죠 이것도 조작인가 ㅋㅋ

 

어쨌든 다음주에는

 

제가 1등 영상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