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추천

"눈의 꽃" , 새로운 버전 추천합니다 - "우타고코로리에"

by 우주정복보이 2024. 7. 15.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3DrVc07KdyQ?si=j5bFo415mGJS602J

 

 

날도 더운데

 

겨울 노래 들어요 ㅎㅎ

 

~~~~

 

 

저는 "눈의 꽃"은

 

오로지  "박효신"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한일가왕전" 에서

 

"우타고코로 리에" 가 부른

 

"눈의 꽃" 도 괜찮네요

 

이름이 너무 어렵네요 ㅎㅎ

 

 

 

"나카시마 미카" 의 

 

원곡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

 

 

최근에

 

일본 가수들 노래를 들으면서

 

학창시절에 듣던

 

일본어가 왠지 반갑고 정겹더라구요

 

뭔 말인지는 전혀 모릅니다 ㅋㅋ

 

 

 

박효신도 

 

사실 예전 소몰이 때 목소리를

 

더 좋아합니다

 

박효신 옛날 노래를

 

아직도 듣고 있죠

 

 

 

그 때의 추억과 함께

 

~~~~

 

 

노래를 듣기 때문에 

 

그런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옛날 박효신 짤도 

 

한 번 가져와 봤습니다

 

노래방에서

 

소몰이 창법 따라해 보신 분들도

 

많을텐데 ㅎㅎ

 

그때가 그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