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금복권

216회 연금복권 당첨 번호, 1등 당첨 판매점(1등 배출점), 당첨 결과 입니다

by 우주정복보이 2024. 6. 20.
728x90
반응형

 

5조는 조금 낯선데요

 

저번주는 1조, 이번주는 5조

 

~~~~

 

 

갑자기 어떤 조가 많이 나왔나 

 

궁금해서 검색 쬐끔 해보니까

 

 

최근에

 

의외로 1조가 많았네요

 

희한하네 ㅎㅎ

 

 

특이사항은

 

큰 차이점은 없는데

 

~~~~

 

 

중간 등수들 당첨자수가

 

조금 줄었네요

 

다들 축하드립니다

 

로또보다는

 

연금복권이

 

인터넷 복권판매사이트에서

 

~~~~

 

 

당첨자가 많이 나오네요

 

 

제가 

 

인터넷 복권판매사이트를

 

잘 이용하다보니

 

반갑습니다 

 

축하축하

 

728x90
반응형